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염정아가 넷플릭스 영화 '크로스'의 주연배우를 맡았습니다.
영화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액션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크로스' 염정아
배우 염정아는 영화 '크로스'를 참여하게된 계기로 "작품 대본을 오래전에 받았고 당시 촬영을 들어갈 수 있는 여건이아니여서 머릿속에서 생각만 하고 있었다. 2022년에 사나이픽쳐스에서 제작을 하신다고 하고 황정민 선배님이 하신다는 이야기와 함께 대본이 왔다. 너무 재미있게 읽었고 드디어 만들어지는 구나 하며 흔쾌히 출연하게 됬다. 캐릭터들의 젠더체인지가 되는 부분도 매력적이었고 반전도 재미있었다"며 영화에 촬영하게된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전 세계로 동시 개봉되는 점에 대해선는 "넷플릭스 공개 영화는 처음이여서 기대와 설렘이 좀 컸다. 최종 목표까지는 생각안해봤고 현재 8위인걸 누가 보여줬는데 심장이 벌렁거렸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황정민과의 케미에 대해서는 "선배님께서 연기를 잘하시는거야 너무 잘 알지만 현장에서 액션영화이고 여자배우들이 많다보니 미리가서 안전한지 체크하시고 미리가서 후배들을 위해 다 챙기는 배려심에도 놀랐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염정아는 예능에서도 빛나고 있는데요. tvN '언니네 산지직송'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좋은 반응으로 인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다고도 말하면서 앞으로 예능이든 작품이든 각오는 항상 똑같다.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자. 할수 있는 건 열심히 하자는 주의"라고 전했습니다.
현재는 그동안 꾸준히 해왔던 게 갑자기 공개되어서 지금은 한가하게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지금은 연기가 너무 하고싶고 좋은 작품이 있는지 살펴보는중이라고 합니다.
자신은 배우 외에 다른 직업은 생각해 본 적 이 없으며 배우가 안되었다면 그냥 가정주부였지 않았을까라면서 현장이든 집이든 최선을 다하고 저에겐 지금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모든 배우분이 롤모델이고 그분들처럼 되고 싶다고 전하며 연기에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크로스' 줄거리, 등장인물
장르 : 액션, 코미디, 첩보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이명훈
출연 :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정만식, 차래형, 이호철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OTT : 넷플릭스
공개일 : 2024.08.09
줄거리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요원 '강무'(황정민)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염정아)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오락 액션 영화
등장인물
강미선(염정아)
강력범죄수사대 악어로 불리는 능력있는 형사. 전직 국가대표 사격선수
박강무(황정민)
과거 최정예 요원이었지만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지금은 청소,요리 집안일을 맡아하는 전업주부
희주(전혜진)
과거 강무와 함께 팀을 이뤄 활동했던 군대 동료 후배
상웅(정만식)
서울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 1계 1팀장